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시작음 제거

안녕하세요?


맥북 프로를 사용하고 있는데 윈도우 환경에서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시작음을 없애려고 하는데 키보드 및 시스템 설정에서 소리를 무음으로 조정 했는데도 없어지지 않습니다.

방법을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어떤 때는 쿨러 소리가 굉장히? 크게 나는데 어떨 때 그런가요?


유선 인터넷을 사용하려고 하는데 썬더볼트에 또는 전원포트에 사용하는 방법이 있는 것으로

타 사용자의 후기를 보았는데 각각 젠더명과 사용법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젝터에 연결하는 젠더를 구입하였는데 제 노트북은 마이크로 HDMI 포트가 아니고 더 길쭉한?

HDMI 포트인데 또 다른 젠다를 구입해야 하나요? (그럴경우 젠다명) , 아니면 어떤 방법으로 이미 구입한 젠더를 사용해야 하나요???



수고하세요

MacBook Pro

게시일: 2017. 11. 16 오후 09:37

답글
댓글: 1

Chals 님에게 답변 2017. 11. 17 오전 08:51

안녕하세요 chals 님,

우선 맥북 시작음은 맥 os로 부팅하신 후에 런치패드에서 터미널을 실행하고 아래 블로그에 나와있는대로 실행하시면 없앨 수 있습니다. 윈도우 os와는 관계없다고 하네요.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100yearsfarm&logNo=220517402724


팬 소음은 cpu 사용양이 많은 작업을 하실 때 자동으로 커질 수 있구요. 다른 질문에 대한 답은 저도 기다려 보겠습니다.

시작음 제거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