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폰8 통화불량

저는 11월 14일에 갤럭시S6에서 아이폰8으로 기기를 변경했습니다.

바꾼지 2주밖에 되지않았는데, 자잘한 불량이 꽤 있었습니다.

제일 심했던 게 통화불량이었는데요, 이게 계속 문제가 있는 게 아니라 약 2~3일에 한번씩 통화 연결이 안됩니다. 걸려오는건 잘 걸려오지만 제가 직접 걸면 신호 가는 소리도 안들리고 먹통처럼 아무 소리도 안들렸다가 '통화 실패' 라는 창이 뜹니다. 밖에서 중요한 전화를 해야하는 상황이었는데 상대방에게 전화를 5번이나 넘게 걸었는데도 통화 연결이 안되더군요. 집 안의 통신 문제인가싶어서 기사를 불러 통신에 대해 검사를 해보았지만 통신에는 아무런 문제도 없어서 부산 사상에 위치한 동부대우전자 서비스센터를 방문했는데 돌아오는 대답은 휴대폰 내부 검사를 해도 이상이 없고 지금 당장 본인의 눈 앞에서는 통화가 잘되니 아무것도 해줄 수가 없다고 하네요. 언제 어디서 통화가 안되는지도 모르는데, 직원이 하루종일 제 옆에 붙어있는 것도 아닌데 이걸 어떻게 증명해야하나요? 제가 따로 통화가 안되면 안되는 것을 동영상으로 촬영해서 보여주겠다고 하니 그래도 본인이 무조건 직접 봐야 새 기기로 바꾸어준다고 합니다. 이게 말이 되는 소립니까? 말이 안된다고 따지니 그게 원칙이라 본인은 모르겠다고 본사에 전화해보라고 딸랑 전화번호 하나 쥐어주더군요. 그 뿐만이 아니라 지문인식도 제대로 안되어 손으로 일일이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일이 많습니다. 이것도 직원 앞에서 멀쩡하면 아무것도 조치해주지않겠다고 말씀하겠죠. 그리고 방금 메모장에 입력할 게 있어서 입력을 하는데 화면 밑까지 입력을 했더니 스크롤이 내려가지 않더군요. 수십번을 다시 작성해봐도 스크롤이 아예 내려갈 생각을 안해서 아래 내용을 볼 수가 없네요. 구입한 지 2주밖에 되지 않았는데, 이렇게 문제가 많은 폰을 2년을 넘게 써야하나요?

iPhone 8, iOS 11.1.1

게시일: 2017. 11. 28 오후 11:08

답글

답글이 없습니다.

아이폰8 통화불량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