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사항:

Apple 지원 앱은 실시간 채팅 지원, 서비스 센터 방문 예약, 제품 관련 지식 등을 전부 한 장소에서 제공하는 앱입니다. App Store 에서 다운로드해서 설치 하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질문:

질문: Respring 버그로 인한 애플에 대한 실망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펌웨어 Update후 Iphone 7+ Resping 문제로 인하여.. 내가 할 수 있었던건 초기화뿐이 였습니다.

지금껏 초기 애플 아이폰제품부터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구매 하여 사용한 사람으로완전 실망을 금할수가 없습니다.

토요일 아침 출근전 핸드폰이 버그로인하여 Resping 되는 문제로 전화를 걸 수도 받을 수도 없는 상황에서

전화 통화를 자주해야 하는 저로서는 백업 후 초기화로 해결해 봐야 겠다는 생각뿐이였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에서는 가까운 서비스 센터가 **에 있으며, 지난번 아이폰6 블럭화 문제로 방문했던

**서비스 센터의 대응 행태와 애플코리아의 대응을 받아본 저로서는 고장만 나지 않기를 바라며 사용 할 수밖에 없었는데.... 이렇게 또 애플의 문제로 인하여 고장이 나버렸고, 토요일 근무중이였지만, 시간이 나더라도 찾아 갈 생각조차 하지 않았기에... 제가 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애플에서 문제가 생길때마다 제일 먼저 시도, 시켜보는 일이 전원을 껐다가 켜보라는 ... ) 초기화 방법 밖에 없었습니다.

문제는 백업을 진행 하려고 해도 버그로 인해 수도 없이 끊겼다가 연결되고 끊겼다가 연결되는 일이 반복적으로 일어나 백업조차 받을 수 없어, 전화통화를 해야 하는 저는 초기화를 시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결론은... 데이타는 모두 날았갔고, 수년동안의 제 추억을 모두 잊어 버릴수밖에 없었습니다. (왜 기존에 백업을 하지 않았느냐고 하시면 모 변명의 여지가 없겠지만.. 변명이라면 노트북도 바꾼지 얼마되지 않았기에 기존 데이터도 모두 날아간 상태이였지요.. )

정말 애플6 블럭화 문제가 발생 한 후 다시는 애플을 쓰지 않겠다 싶어, 삼성 노트7으로 잠깐 넘어갔다가 문제로 인해

어쩔수 없이 애플로 다시 넘어와 지금까지 별 문제 없이 사용하여.. 그래도 애플이 괜찮지 하고, 차후 X으로 갈아타야 겠다.. 생각도 하고 있었는데... 이번 일로 완전 애플에 대해 실망했으며 문의라기보다는 수백 수천만 고객중 한명이겠지만 .. 정말 정말 실망이며 삼성도 정말 싫지만 차후에 애플 제품을 쓸일이 다시는 없을거란 말을 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에 의해 편집되었습니다.]

iPhone 7 Plus, iOS 11.1.2

게시일:

답글

페이지 콘텐츠가 로드 되었습니다

답글이 없습니다.
다음 사용자의 사용자 프로파일: 황용락

질문: Respring 버그로 인한 애플에 대한 실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