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교환

안녕하세요. 한국시간 지난 월요일 낮에 12경 아이폰8의 하단 스피커 문제로 교환하여 준다고 하여, 2일이내로 받을 수 있다는 처리 내용을 듣고, ****센터에 재고가 없는 관계로 기다리라 했는데, 현재 목요일 3일이 지난 현재에도 늦으면 늦는다, 언제 도착 예정이다라는 연락도 없어 직접 걸어 안내 받기를 금요일에도 연락이 없으면 다시 연락하라는 안내를 들었네요. 처음부터 보통은 2일 이내지만, 5일 이상, 7일 이상 걸릴수도 있다고 안내를 중간이라도 해 주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약속된 시간이 지났다면 그렇게 해줘야 할 것 같아요. 소비자가 여기저기 전화해서 알아보는 것은기업이 소비자를 우습게 생각하는 것밖에 안되는 것 같아요. 당신들이 좋아서 사용하는 거잖어. 라는 생각을 하고 대처를 하는 것인지는 몰라도요. 보아하니 오늘도 올 기미는 보이지 않을것 같고요. 어제 콜센터 확인하니 접수는 되었는데, 아직 센터로 배송은 안됬다는 안내를 받았거든요. 물건이 없는건지...받은지 이틀이 지났는데, 접수만 받고 아직 배송이 안되었다. 기다릴수 있는 물건이면 모르겠는데, 일하는 사람의 전화기인데, 임대폰을 사용하고 있지만 버전이 낮어 이전 자료들을 하나도 열어보지 못하고 있는 상태. 업무에 지장이 많아서 이렇게 더 글을 남깁니다. 이런 부분도 염두해 두고 안내를 해주었으면 좋을것 같아요. 그건 그렇고 도대체 접수후 얼마 있다가 배송을 하는지 메뉴얼이 있는지도 궁금하네요.

[관리자에 의해 편집되었습니다.]

iPhone 8, iOS 11.1.2

게시일: 2017. 12. 7 오전 09:05

답글

답글이 없습니다.

교환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