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Apple Music 무료체험 3개월

구독을 취소했는데도 3개월만료까지는 적용이계속된다고

되어있어서 완전 해지를 하려는데 방법없을까요?

게시일: 2017. 12. 17 오후 12:26

답글
댓글: 1

Confidence 님에게 답변 2017. 12. 17 오후 03:37

안녕하세요,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의 경우

  1. 음악 App에서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프로파일 아이콘을 탭합니다.
  2. 'Apple ID 보기'를 탭합니다. 로그인해야 할 수 있습니다.
  3. 구독 아래에서 '관리'를 탭합니다. 구독이 여러 개 있으면 멤버십(Apple Music 멤버십)을 탭해 멤버십 옵션을 살펴봅니다.
  4. '갱신 옵션' 아래에서 '자동 갱신'을 끕니다. 선택을 확인한 다음 '완료'를 탭합니다.
  5. 자동 갱신을 끌 수 있는 옵션이 표시되지 않으면 현재 지불 주기가 끝날 때 구독이 자동으로 정지됩니다.
  6. '완료'를 탭해 계정 화면으로 돌아간 뒤 '완료'를 탭해 App으로 돌아갑니다.



*위와 같이 "구독갱신"을 통해 지불 주기가 끝날 때 구독이 되는 것을 정지합니다.

*Apple ID는 App Store, iTunes Store, iCloud, iMessage, Apple Online Store, FaceTime 등 여러 Apple 서비스에 사용하는 개인 계정입니다. Apple ID는 로그인에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와 암호를 비롯해 Apple 서비스에서 사용하는 연락처, 결제, 보안 세부 사항 등 다양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탈퇴를 위해서는 애플 기술상담전화(080-333-4000) 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Apple Music 무료체험 3개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