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폰을 융프라우에서 분실했습니다. 좀 특이 케이스에요 ㅠㅠ

저는 현재 독일에 거주 중이구요. 그러다보니 폰 유심도 독일칩입니다. 크리스마스 휴가로 스위스 융프라우에 갔는데, eu로밍이 안되는 통신사다 보니 인터넷은 와이파이로만 가능 했구요. 스키를 타다가 캐이블카에 놓고 내린건지 케이블카 정상에서 흘린건지, 사진찍으려고 찾다보니 분실한걸 알게 되었습니다. (케이블카에서 사진을 찍었고 정상에서 찍으려고 폰을 찾았는데 없더라구요. ) 케이블카 직원들은 보지 못하였다 하고, 친구 폰으로 위치추적해도 오프라인으로만 뜨네요. 사진이라도 건지도 싶어서 맥북 (친구꺼) 로그인 하려니 인증번호가 필요하다 그러고 ㅠㅠ 어제 (2017.12.15) 분실 뒤 현재까지 계속 오프라인으로 뜹니다. 아침에 다시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보이 정설작업이 되어있더라구요. 분실 신고를 근처 경찰서에 해야 하는데 현재 루체른에 와 있고 내일은 뮌헨으로 떠납니다. 질문은, 신고는 분실지역에서만 해야 하는건가요?? 아이클라우드 접속을 하고 싶은데, 인증을 받을 수단은 따로 없는 건가요? 유심칩을 다시 신청한다 하더라도 최소 2주는 걸릴텐데, 그 사이에 아이클라우드 접속 할 방법은 없는건가요?? 분실폰에 저장되있는 사진이나 정보들을 삭제 할 방법이 잇나요?? 계속 오프라인으로 뜬다면 분실모드가 불가능 한건가요? 아마 인터넷이 연결이 안될거 같은데, 융프라우 스키장 어딘가에 잇다면 찾을 방법은 전혀 없는건가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Phone 8 Plus, iOS 11.1.2

게시일: 2017. 12. 27 오전 06:43

답글

답글이 없습니다.

아이폰을 융프라우에서 분실했습니다. 좀 특이 케이스에요 ㅠㅠ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