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상담사도 아상하고 핸드폰도이상해요

핸드폰이 산지1일만에 전화도 안되고 와이파이도 잘안잡히고 처음에는 그냥 몇일뒤면 괜찮겠지하며 그냥 나뒀는데 일주일간 계속 지속이 되는 핸드폰 아이폰8 상담사와 전화할때는 연결하는사람들이 많다고 기본5분이상의 기다림 상담시간은 20분은 넘음 핸드폰에 이상있으면 다시 전화하라고 세번이나 나는 시간을 그렇게 버리게 되었다. 내 핸드폰만이상하다고 옆에서는 가짜아이폰아니냐며 놀리는데 내가 돈내고 진짜아이폰을 가짜아이폰처럼 사용을 해야할지... 수신이 안가서 전화도 못하고 전화를 할려면 전원을 껏다 켜야지 가능하고 와이파이연결을 할려면 네트워크 재설정버튼만을 계속눌러야한다. 이러면 2년지난 핸드폰과 뭔차인지 새핸드폰은 맞는지 의심이든다 상담사직원들은 해결다된것처럼 말하는데 나는 한번도 해결에만족한적이없다 내 전담상담사가 되었다며 전화온 그여자는 말투는 상대방기분을 나쁘게 말한다. 전담상담사바꿔주세요. 핸드폰도 산지1주일이 되면 원래 이리 이상한거 맞나요? 아이폰이 원래 이런건가요? 저는 이럴거면 왜 산거죠?

게시일: 2017. 12. 29 오후 07:32

답글
댓글: 1

상담사도 아상하고 핸드폰도이상해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