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사항:

Apple 지원 앱은 실시간 채팅 지원, 서비스 센터 방문 예약, 제품 관련 지식 등을 전부 한 장소에서 제공하는 앱입니다. App Store 에서 다운로드해서 설치 하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질문:

질문: ipsw서버와 ios11.2.2에 대하여

제가 여줘보고 싶은 내용은 두가지입니다. 아마 답변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애플코리아에서 여기에 자세하게 알려드리기는 힘드시겠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해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 일은 그냥 넘어갈 수 없는 문제라 생각됩니다.


첫째로는 어제 오후 5시경에 ios10으로 내려갈 수 있는 ipsw서버가 열린 것입니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6, 아이폰5s모델에서 ios10.3, 10.2.1, 10.2로 내려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아이폰5s모델에 경우 9,8로도 내려갈 수 있더군요. 무엇때문에 서버를 연 것이죠? 실수인가요? 그런데 의아한 점이 있네요. 서버는 열리고 약 한시간 가량 뒤에 어떤 공지도 찾아볼 수 없이 닫혔습니다. 그 뒤로 오늘까지도 어떠한 답변도 내놓지 않고 있더군요. 미국 홈페이지에도 없습니다. 1시간 가량 열려서 다운그레이드를 시도했다가 다운까지하시고 중간 과정에서 사이닝 서버가 닫히는 바람에 다운그레이드에 실패하신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런 분들은 뭐가 되죠? 저 또한 다운그레이드를 시도했으나 중간 과정에서 사이닝 서버가 닫히는 바람에 실패했습니다. 이런 분들이 계시는데 가만히 있는걸 보며 애플을 이기려면 사용자들이 뭉쳐서 일어서야 홈페이지에 글 몇줄 올려놓는다는걸 알았습니다. 배터리 성능 저하때도 그랬고요. 현재 국내에서는 배터리 교체 비용을 3만 4천원대로 나준 것 이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결국 애플이 소비자에게 밝히지 않고 배터리가 노후된 스마트폰의 성능을 낮춘 것인데 배터리 교체 비용이 깎아주고, 버티는거군요. 놀랍습니다. 그리고 안정적인 아이폰 사용때문이라고 하셨는데 그러면 제대로 돌아가지도 못할 칩셋 박아놓고는 무슨 여태가지 보지 못한 빼애애에엥꺼리면서 스마트폰 만들고 그러시는군요. 팀 쿡이 이 글을 볼릴도 없겠지만 예전 스티븐 잡스가 하나로만 통일되있고, 그 외로는 가지 못하게 만든 맥킨토시처럼 다운그레이드도 불가능하게 하고 최신 ios사용을 강요하는 수준이군요. 아 그러면서 구형 아이폰도 버전 올리게 하고는 성능 낮춰서 폰 바꾸게 하고요 ㅎ.

그리고 전 정말 놀라운거 하나를 봤는데 애플이 직접 만든 앱인 팟캐스트는 ios10부터 사용 가능하더군요? ㅋ 이 비교가 옳지 않다는거 압니다만 안드로이드폰에서 FM라디오는 안드로이드 누가부터 사용할 수 있다고 해놓은거랑 같은 경우 아닌가요? 전 정말 여기서 또 놀랐네요.




그리고 다음 얘기는 ios11.2.2에서 성능이 떨어지는 문제입니다. 이건 백프로 애플 문제는 아닙니다만 이거에 대한 공식 답변 나왔나요? 꼭 나서기전까지는 아무것도 안하는 모습 너무 보기 좋네요 홓ㅎㅎㅎㅎㅎㅎㅎ

게시일:

답글

페이지 콘텐츠가 로드 되었습니다

답글이 없습니다.
다음 사용자의 사용자 프로파일: 지후85

질문: ipsw서버와 ios11.2.2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