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제품불량

아이폰x를 1월 12일 금요일에 저희 친언니랑 함께 같은 매장에가 같은 제품으로 샀습니다

근데 제 핸드폰에만 불량증상들이 있습니다.


1. 전원을 킬때 사과가 사라졌다 생겼다 사라졌다 생겼다가 함.

2. 사진에 동영상을 재생할때 무한로딩과 로딩하다가 전원이 꺼진적도 있음.

3. 잠금해제할때 무한로딩으로 켜지지가 않음 그러다 전원버튼을 누르면 화면이 꺼진다음 잠금해제하면 풀림.

4. 통화연결시 지지직 거림


이러한 증상들이 제 핸드폰에서만 발견되어

월요일에 서비스센터에 방문 했습니다. 엔지니어가 핸드폰 상태를 점검후 무상교체 해준다고 했고

케이스를 빼서 외관을 검사하면서 아이폰뒤면 모서리쪽에서 유리안쪽에 내상이 발견 되었습니다.

유리안쪽에 있는 내상이라 제품을 만들면서 손상된걸로 보이구요 겉으로만져서는 느낌도 느껴지지 않습니다.

단 한번도 떨어트린적도 없고 설령 떨어트렸다하면 겉으로 그렇게 기스하나 없을리가 없다고 엔지니어도 그렇게 말했는데 아이폰 규정상 제품손상은24시간내에 발견하지 못했으면 무상교체가 안된다는 겁니다;

아니 핸드폰을 산지 3일만에 많은 오류들이 있어서 센터를 방문했는데

제가 낸 손상도 아닌거때문에 무상교체가 안된다니요..처음들어봐요 유리안쪽에 있는 내상이면 100% 제품을 만들면서 생긴 내상인데..고객지원이랑도 통화했는데 자꾸 내상이 있기때문에 서비스제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솔직히 140만원주고 산 제품을 누가 3일만에 중고폰으로 바꾸고싶겠냐고요..

제 지인들은 이런경우 보통 새상품으로 교체 받았다고 하던데..상담사를 잘못만난건지..다른사람들도 이런경우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null-OTHER, Watch OS 2.1, 아이폰x

게시일: 2018. 1. 18 오후 10:12

답글

답글이 없습니다.

제품불량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