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알람 통화연결음 설정에 들어가면 벨소리 화면

아이폰8을 11월 말에 구매해서 지금까지 정말 조심스럽게 잘 쓰고 있는데요 어느 순간부터 느낀건데 제 폰만 이런것같아서 여쭤보고싶습니다.



1.알람

기본 알람어플을 사용중인데 대체적으로는 알람이 잘 울리지만 너무 잘 울려서 제가 현재에 설정하지 않은 시간까지 알람이 울려요.

또 어플을 사용해보니 되려 그 어플은 소리도 안들리고 알람이 안울리더라구요. 다른 아이폰 사용자는 잘 쓰고 있던 어플이었구요.

2. 통화 연결음

통화연결음이 안들려요 이것도 그때마다 다르지만 대체적으로 통화음이 안들릭고 이어폰을 끼면 안들릴때가 종종 있어요 참고로 그 이어폰으로 노래를 바로 재생시켜봤는데 정말 잘 들렸구요.

3. 설정에 들어가면 벨소리

이건 진짜 왜이러는지 모르겠어요 제 폰은 거의 무음상태인데 종종 설정에 들어가면 잠깐 1-2초정도 벨소리가 울려요

4. 화면 스크롤이 잘 안돼요.

이건 가끔 그러는거지만 화면이 덜덜 떨리면서 밑으로 스크롤해도 정말 탄성력 넘치는 용수철처럼 그 화면으로 돌아와요

휴대폰도 하루에 여러번 꺼둘때도 많아서 리부팅도 많이 될텐데 왜 이럴까요?

제 폰만 이렇게 문제가 되는건가요?

게시일: 2018. 1. 14 오전 08:51

답글

답글이 없습니다.

알람 통화연결음 설정에 들어가면 벨소리 화면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