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icloud

어머니가 쓰시던 iPad 의 애플 계정 비밀번호를 잊으셔서 iCloud접속이나 앱 구매 등이 불가능한 상황이었습니다. 계정이 me.com으로 끝나서 이메일을 찾을가 없고 생년월일도 안되는 상황에서도 안됩니다.

결국 계정 비밀번호를 찾을 방법이 전혀 없는 상황인데 그래도 계정 비밀번호를 찾을 수가 있을까요? 혹은 아예 새로운 아이디로 iPad를 시작할 있나요?

iPad

게시일: 2018. 1. 28 오전 10:31

답글
댓글: 1

1jeahyeong 님에게 답변 2018. 1. 28 오후 04:16

안녕하세요 1jeahyeong 님,

링크된 Apple ID 보안 질문에 대한 답변을 잊어 버린 경우 - Apple 지원에 들어가셔서 설명되어 있는 방법대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해 보세요.

그리고 혼자서 비밀번호를 재설정한다거나 링크된 문서의 내용이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1. 링크된 Apple지원으로 들어가서 아래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

2. 아래와 같은 메뉴가 보이는데, 여기서 표시된 것과 같은 "Apple ID와 암호"를 클릭하시면

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

3. 아래와 같이 하위메뉴가 보입니다. 여기에서 적절한 문의내용을 선택하시면 지원받을 전화번호를 남길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 갑니다. 여기에서 전화 번호를 남기면 Apple지원에서 거의 실시간으로 연락이 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

icloud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