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폰6플러스 배터리 교체

아이폰6플러스 사용자입니다.

얼마전 추운날 꺼내 사용중, 배터리가 잔여량이 많이 남아있었으나 갑자기 전원이 꺼졌고,

그 이후 배터리 충전/방전등의 성능이 현저히 나빠졌습니다.


유베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여 "배터리교체"를 위해 센터에 방문했습니다.

센터담당자는 아이폰6플러스용 배터리 재고가 현재 없고 3월말 또는 4월초에 입고가 될것으로 예상한다고 합니다.

재고가 없다는 짧은 답변을 듣고 허탈하게 돌아왔습니다.


돌아온 후 유베이스 홈페이지 고객사이트에, "재고가 없는등의 내용은 미리 공지"를 해서 다른 아이폰6플러스 고객이 저처럼 귀한시간을 할여해 방문했지만 헛걸음을 하지않도록 조치를 요청했으며 아래의 답변을 받았습니다.


"iPhone 6 Plus 배터리는 Apple에서 리드타임 되고 있습니다.

당사 홈페이지에 해당 내용의 기재는 Apple 승인이 필요한 부분으로 당사에서 임의 Popup 될수 없는 부분을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그 이후 고객센터 콜매니저와도 통화를 했습니다만, 같은 답변이었습니다.


위탁업체인 유베이스와 더 이상 얘기해봐야 진척이 없을것으로 판단 이곳 지면에 메일을 보냅니다.

유베이스 센터의 상담직원, 콜매니저의 고객응대에 굉장히 분개합니다.

홈페이지 공지가 그리 어려운 부탁인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애플에서 승인(?)"하여 추후 다른 고객들에게 불편이 없게 처리되기를 요청 드립니다!!!

iPhone 6 Plus

게시일: 2018. 2. 9 오전 10:24

답글
질문이 다음과 같이 표시됨: 베스트 답글

게시일: 2018. 2. 9 오후 05:35

그런 공지를 올려주면 헛걸음 하지 않고 좋을텐데 조금 아쉽네요.


그런데 정말 그러한 답변을 받으셨나요? 한국 사람이 쓴 글 같지가 않고 내용 이해가 참 어렵네요... ㅠㅠ

댓글: 2

아이폰6플러스 배터리 교체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