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앱스토어 환불요청

어제 화면이 잘못눌러져 설정에 들어가서 아이클라우드 요금제 구입이되어서 돈이나갔습니다 환불을 요청하고 싶은데 ,,, 가능할까요 그리고 자동월결제 안되게 변경하고 싶어요 설정되있는거같은데 ㅠ

게시일: 2018. 2. 19 오전 11:01

답글
댓글: 1

서영이 님에게 답변 2018. 2. 19 오전 11:06

안녕하세요 서영이님:

여기는 커뮤니티포럼이라, 환불 관련 문의는 iTunes Store지원으로 하시면 됩니다.

Apple지원으로 들어가셔서...

iTunes Apple Music > iTunes Store > 구입, 청구교환 > '주제가목록에없음'선택하신후,

'환불문의'입력하시면, '이메일' 지원이가능합니다.

연간 iCloud 저장 공간 요금제 - Apple 지원

요금제는 어떻게 변경합니까?

iPhone, iPad, iPod touch, Mac 또는 PC에서 다음 단계에 따라 언제든지 월별 저장 공간 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월별 요금제로 변경한 후에는 연간 요금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환불을 요청하려면 업그레이드 날짜로부터 15일 이내에 Apple 지원에 문의합니다. 법으로 정해진 지역에서는 부분 환불이 가능합니다.


현재 이용 중인 요금제는 어떻게 확인합니까?

다음 방법으로 iPhone, iPad, iPod touch, Mac 또는 PC에서 총 저장 공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의 경우: 설정 > [사용자 이름] > iCloud를 탭합니다. iOS 10.2 및 이전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설정 > iCloud > 저장 공간 > 저장 공간 관리를 탭합니다.
  • Mac의 경우: Apple 메뉴 > 시스템 환경설정을 선택하고 iCloud > 관리를 클릭합니다.
  • PC의 경우: Windows용 iCloud를 열고 저장 공간 > 추가 저장 공간 구입을 클릭합니다.

앱스토어 환불요청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