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폰8 핸드폰 문제

제가 아이폰을 산지 2달정도 되가는데요

1. 아이폰을 산 그다음날 바로 사진을 찍고 화면 꺼짐 현상

강제 부팅을했더니 켜지긴 했는데 그뒤로도 반복적으로 자주 사진을 찍으면 화면이 아예 꺼져버리더라구요

그냥 무시했는데 너무 자주 그러니까 중요한 순간에 사진을 못찍을때 문제가 있습니다.


2. 핸드폰 충전할때 한번씩 지지직 소리가 들리고 진동세기가 약하게 울려요 근데 방금은 충전도 안시키는데 아무것도 안만졌는데 혼자 진동세ㄱ기 중정도로 지지직 거렸습니다..


리퍼는 되지않겠죠? 리퍼도 필요없으니 ㅠㅠ 해결 방안 좀 주세요 ....


카메라 화질 거의다 이상한거 그냥 쓰는데 ,, 자꾸 꺼지고 진동울리면서 폰떨림 현상 해결부탁드립니다.

iPhone 8

게시일: 2018. 2. 21 오후 02:52

답글
댓글: 3

gany98 님에게 답변 2018. 2. 21 오후 06:08

1. 사진을 찍으면 화면이 꺼져버린다는게 찍을때 마다 그런거라면 업데이트 및 다른 사진어플로 찍을때도 그런지 체크가 필요할듯 합니다.


2. 충전할때 지지직 거리는 소리가 난다면 단자쪽에 문제가 있을꺼 같아보이네요 진동세기는 따로 조절하는 방법이 있진 않습니다.


혹시모르니 센터점검 받아보는게 좋을듯합니다. 2번째 지지직 소리가 좀 문제가 있어 보이네요

아이폰8 핸드폰 문제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