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사항:

Apple 지원 앱은 실시간 채팅 지원, 서비스 센터 방문 예약, 제품 관련 지식 등을 전부 한 장소에서 제공하는 앱입니다. App Store 에서 다운로드해서 설치 하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질문:

질문: 박*원 상담사님 너무 감사해요! 이 분 월급좀 더주세요!

죄송합니다 제 돈으로 못 드려서.. 상담사님 말씀처럼 다음에 뵙게 되면 하이파이브라도 꼭 한번 합시닼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조금 지나서 이제야 여유를 찾고 글을 올리게 되네요.

열흘전이었나? 일진이 좋지 않은 나날을 보내고 있던 중 출근한지 몇 분도 안 되어서 근본을 알 수 없는 삼만 오천원이 출금되었단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이건 또 무슨 일인가 엄청 화가 나더군요. 그러나 이성을 부여잡고 내가 무슨 돈을 썼나 구독내역을 살펴보고 카드사에도 전화를 해보고 결국 답을 알 수 없어 애플에 도움을 요청하게 되었습니다. 전화달라는 메세지를 남기고 조금 기다리니 명랑한 목소리의 상담사 분으로부터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저는 자초지종을 설명했습니다 '나는 어디다가 돈을 썼는지 모르겠다 내가 알고 있는 절차를 다 따라 해봤는데 돈이 나갈데가 없다 어디서 나간건지 좀 확인해달라 내 돈 삼만오천원 ㅠㅠ'대충 이런 말을 했죠.. 그랬더니 제가 확인하는 절차를 너무 너무 잘 알고 계시다면서 !!! 오 그러면 혹시 다른 아이디 없으시냐면서!!! '아 있어요 다른거 하나' 그러면 다른 아이디로 결제 된 건지 확인해 보겠다면서 뭐 이러쿵 저러쿵.. 암튼 엄청나게 친절하고 스마트하고 저를 *조련*하듯이.. ^^.. 암튼 기분 좋은 상담이었습니다 리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분이 저한테 뭘 배웠다는데 아니 뭘 배우셨다는지 모르겠는데, 암튼 그 분이 뭘 배우셨다니 뭘 배우셨겠거니 하는 믿음이 생기는 그런 느낌?... 일처리를 너무 잘하세요. 제가 다른 아이디로 저도 모르게 구독중이었어서 결론적으로 구독 해지 원한다고 했는데 잠시만 기다리라고 하시더니 수화기 너머로 뾰로롱뾰로롱 무슨 마법 부리는 효과음이 나고 저는 기다리고 있고 잠시후 다시 쨔잔 하고 나타나시더니 ㄴ ㅔ고객님 제가 다 해결하고 왔습니다 카드사에 전화할 것도 이제 없으시고 그냥 기다리시면 환불되실거라고!.. 강같은 은혜의 말씀을.. ㅎ.. 넘나 사람의 마음을 잘 알고 일처리도 잘하는 당신


박*원씨.....

성함 맞겠죠?.....


제가 너무 즐겁고 감동받아서 ㅋㅋㅋㅋㅋ성함 물어본건 처음인데 제가 성함 물어보니까 마지막에 막 다음에 혹시 뵙게 되면 막 꼭 아 그때 그 고객이라고 말해달라고 하시면서 꼭 인사하고 싶다고 ㅋㅋㅋㅋㅋ 하이파이브 하고 싶다고 하셨던것같아요...(기억왜곡인가..?)


월급올려주세요

안되면 보너스라도

안되면 간식이라도 많이주세요

안되면 회사에서 주는 직원들 선물이라도 넉넉히 좀 주세요...


이 분 덕분에 애플을 더 좋아하게 됐고

이 분 덕분에 애플에 방문하고 싶어졌고

이 분 덕분에 애플상담원은 다 이런가? 뭐야 너무 좋자나;;; 싶어졌고

이 분 덕분에 상담원에 대한 전체적인 신뢰도가 올라갔고

이 분 덕분에 상담원들이 이렇게 교육을 잘 받나? 원래 이렇게 친절한가? 인간이 이렇게 상담이 가능할 수가 있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세상은 아름다워요..


암튼

앞으로도 이런 행복한 상담이 가능할 수 있게

애플에서도 많은 지원부탁드리고

박*원상담사 님께 글이 꼭 전달돼서 더 힘나셨으면 좋겠고

그렇다고 또 너무 무리하지 않으셨으면 좋겠고

진짜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수 있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돈은 잘 들어왔습니다 음하하

근데 어딜가면 상담사님 만날 수 있나요 ...


[관리자에 의해 편집되었습니다.]

iPhone 7, null

게시일:

답글

페이지 콘텐츠가 로드 되었습니다

다음 사용자의 사용자 프로파일: yezee

질문: 박*원 상담사님 너무 감사해요! 이 분 월급좀 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