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계속 결제실패가 뜨는데 왜 이럴까요

제가 뉴질랜드에 거주중인데 한국 앱스토어에 올라온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 부계정을 파서 신용카드 등록해두고 결제했었는데 오늘은 자꾸 iTunes 에 문의하라면서 결제가 취소되네요.


아무래도 제가 여기서 쓰는 신용카드를 등록해둬서 주소지가 신용카드애 등록된거랑 다른데 이게 문제가 되는걸까요? 스팀에선 다르게 입력해도 항상 됬었는데...

게시일: 2018. 4. 16 오전 05:04

답글
댓글: 1

SeanP 님에게 답변 2018. 4. 16 오전 08:56

안녕하세요 SeanP님:


"아무래도 제가 여기서 쓰는 신용카드를 등록해둬서 주소지가 신용카드애 등록된거랑 다른데 이게 문제가 되는걸까요?"

이 문제 일수도 있겠지만, 보통 아래와 같습니다.

등록되어 있는 신용카드로 결제가 되다가 갑자기 "구입을완료할없음" 또는 "iTunes지원으로문의"하라는

에러메세지가뜨면서결제가되지않을경우...

에러메세지에써있듯이, iTunes Store지원으로문의하셔야합니다.

카드결제 정보에문제가없다면, 보통보안 문제인데요.

이럴경우, iTunes Store지원쪽에서해결을해주셔야정상적으로다시결제가가능합니다.

Apple지원으로 들어가셔서...

Apple ID > iTunes Store 및 App Store > '주제가 목록에 없음'선택하신 후 > '결제문의'입력하시면

'이메일' 지원이가능합니다.

그리고, 뉴질랜드 거주중이시고 한국 계정에서 문제가 있다고 하셨는데, Apple코리아 지원으로는 문의가 가능하지 않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Apple New Zealand 지원쪽으로 문의하셔서 '이 Apple ID'로 결제를 하려고 하면 '이러한' 에러 메세지가 뜨면서 결제가 안되는데, 혹시 Apple ID 계정에 문제가 있는지 한번 확인 해달라는 식으로 문의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스팀에선 다르게 입력해도 항상 됬었는데..."

저 같은 경우...거주 지역의 iTunes Store를 사용하는데도, 가끔 한 번씩 에러 메세지가 뜨면서 결제가 되지 않는데,

iTunes Store지원으로 문의해서 해결 할때 마다, 보안 문제였습니다.

저도 거주 지역이 아닌 Steam계정이 있는데, Steam에서는 지금까지 이런 문제가 한번도 없었습니다.

확실진 않지만, 아마도 Steam쪽에서는 이런 방식의 (랜덤) 보안 관련 체크가 없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계속 결제실패가 뜨는데 왜 이럴까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