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하.. 시스템 용량이 문제 인데 어떻하죠...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 아이패드 프로 9.7이에요 근데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제품중에 아이패드 프로가 제일 용량이 많아서 (32GB)여서 여기에 다가 아이폰 사진 아이팟 사진등을 airdrop 으로 아이패드 프로에 옮겨 놓았거든요? 근데 다시 공유하려고 보니 저장 공간이 너무 많아져서 airdrop 이 안되서 여러 앱을 삭제하고 했는데 점점 삭제했던 공간이 시스템 용량으로 넘어가는거에요 그래서 그 추억이 담긴 사진등이 영상 포함해서 7000개 정도 되는데 하.. 이걸 어쩌죠... 제가 학교에도 친구랑 가지고 놀려고 가지고 다녀서 친구들이 사진을 못보도록 "keep pics" 라는 앱에 사진앱에서 모두 keep pics라는 앱에 옮겨서 잠금을 시켜 노았거든요 근데 점차 시스템 용량이 늘어나더니 이걸 사진 앱으로 다시 옮긴다음 해야지 아이튠즈로 뺄수있는데 용량이 부족해서 앱을 삭제하면 계속 시스템 용량만 늘어나고 지금 현제 시스템 용량이 14.69GB를 차지하고 있고 문자도 거의 삭제하고 사파리 쿠키도 다 삭제하고 이제 삭제 할수 있는 앱도 없고 이렇게 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할수있는 공간이 111.9MB 남았거든요 그래서 뭘 할수도 없어요 아이튠즈에 연결하려고 하면 "아이튠즈가 IPAD 의 콘텐츠를 읽을 수 없습니다 IPAD 설정애 있는 요약 탭으로 이동한 다음 복원을 클릭하여 이 IPAD를 초기 설정 값으로 복원하십시요" 라고 말하는데 복원을 하고싶어도 기기에 용량이 충분치 않아 복원을 할수 없습니다 충분한 용량을 가지고 오라고 하고 그래서 아이클라우드 200GB를 구매 해봤는데 뭐 하나도 안되고 아이폰은 현재 두동강 나버려서 정말 어떻게 할수도 없는 상황이에요 이거 뭐 따로 파는 메모리 아이패드에 껴서 하면 할수있을까요? 정말 하나하나 다 고등학교 추억들이 들어있는거라서 청말 포기 할수가 없어요 정말 지방에 살고있는데 이거 때문에 서울 애플 스토어에 가지고가면 "넹 시스템 메모리만 작살 내주겠습니다!!" 하고 해줄까요 정말 아니면 애플 파일을 열어서 사진만 꺼낼수있게 하는 프로그램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여러분 정말 저에게 할수있는 모든 방법을 알려주세요 제발로..... 지금 이거떄문에 미칠것같아요... 정말 백업에 소중함을 느낄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제발 할수있는 모두의 방법을 알려주세요ㅠㅠ

iPad Pro

게시일: 2018. 5. 1 오전 02:36

답글

답글이 없습니다.

하.. 시스템 용량이 문제 인데 어떻하죠...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