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Mac 부팅후 비밀번호입력 로그인 안됨

Mac mini 2011

macOS High Sierra 서브 컴퓨터로 사용중입니다.

오랜만에 맥을 구동해서 비밀번호를 입력후 로그인하려는데 비밀번호가 틀리다고 계속 나와서

appleID 로그인후 비밀번호 재설정을 하여 맥을 구동하는데 성공했습니다.

그런데 그이후로 재설정한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시도하면 계속 비밀번호가 틀리다고 뜨고

appleID 로그인후 비밀번호 재설정을 시도 하려고해도 로그인창이 흔들리기만하고(비밀번호가 틀리다는 재스쳐같음)

그 다음으로 진행이 안되는 겁니다.

아이폰se, 아이패드 에어도 사용중이여서 다른 기기도 appleID 접속이 안되는지 확인해보니 잘됩니다.

혹시라는 마음에 애플사이트에 로그인해서 appleID와 비밀번호를 변경해서 다시 시도 해보았지만

똑같이 mac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로그인이 안됩니다.

최근에 이중인증을 모바일기기에서 실행을 시켰는데 설마 이거때문인가도 의심이 됩니다.

macOS High Sierra를 재설치 해보았지만 appleID 설정이 그대로라 똑같습니다.

보안차원에서 mac mini에다가 메모장에 중요한 메모를 작성하고 클라우드 공유도 안시켜놓은 상태인데

mac에 접속이 안되니 정말 힘듭니다.

Mac mini, macOS High Sierra (10.13.4)

게시일: 2018. 6. 10 오후 12:28

답글

답글이 없습니다.

Mac 부팅후 비밀번호입력 로그인 안됨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