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사항:

Apple 지원 앱은 실시간 채팅 지원, 서비스 센터 방문 예약, 제품 관련 지식 등을 전부 한 장소에서 제공하는 앱입니다. App Store 에서 다운로드해서 설치 하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질문:

질문: 배터리 수리를 받았습니다.

아이폰 6 사용자 입니다. 배터리가 빨리 소모되어서 배터리 교체 서비스를 3월 29일 유상 수리 받았습니다.


그런데 얼마 지나지 않아 약 1개월 반 정도 지났을 때 부터 배터리가 또 다시 빨리 소모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래서 어제 5월말에 전화로 A/S절차 문의 하니 배터리 같은 경우 90일 무상 A/S가 된다고 하여


6월 14일 서비스 센터에 방문해서 점검을 받았습니다.


접수 증상은 배터리가 팽창이 되어서 무상 A/S 불가판정입니다. 다시 말해서 무상으로 교체 해 줄 수 없고,


이런 경우에는 6만원을 추가로 고객이 더 지불하고, 리퍼를 받아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상식적으로 도저히 납득이 가질 않습니다. 타사와 비교하여 서비스가 정말 형편이 없는 정도 입니다.


제품만 좋으면 뭐합니까? 사후서비스가 엉망인데....


그래서 왜 고객이 더 돈을 지불해야 하는지 법적 근거를 알려달라고 하니 애플 판매 정책에 의거 한다고 합니다.


배터리 제조업체의 불량을 왜 고객이 더 지불해야 하는지 납득이 가질 않습니다.


배터리가 현재 팽창하고 있어서 고객이 불안에 떨고 있는데, 이렇게 답변을 하셔야 하는지요?


애플 코리아 정식 답변을 듣기를 원합니다. 아니면 제가 직접 애플본사에 문의를 해야 하는지요?

iPhone 6, iOS 11.4

게시일:

답글

페이지 콘텐츠가 로드 되었습니다

2018. 6. 15 오전 10:30 에 대한 답변 정의순 정의순에 대한 답변

안녕하세요 정의순 님,


제품 때문에 고민이 많으시겠네요. 여기는 애플 사용자들끼리 의견을 나누는 커뮤니티여서,

Apple로 직접 버그신고/피드백을 한번 보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2018. 6. 15 오전 10:30

답글 유용함
다음 사용자의 사용자 프로파일: 정의순

질문: 배터리 수리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