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제꺼 계정이 딴사람에게 해킹당했습니다

사진이 다 유포됬다니다 도와주세요

게시일: 2018. 6. 16 오후 10:42

답글
댓글: 1

상욱10 님에게 답변 2018. 6. 17 오후 03:16

안녕하세요 너무 속상하시겠네요



우선 Apple 고객센터의 도움을 받으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이 링크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도움이 되실 링크 걸어드립니다.

Apple ID가 손상되었다고 생각되는 경우 - Apple 지원


그리고 아래 순서대로 귀찮더라도 해보시는게 좋을듯 해요.

1. Apple ID 비밀번호 변경하기2. Apple ID로 로그인 되어있는 기기 중 모르는 기기가 있는지 확인 및 삭제:Apple ID 계정 페이지에서 '기기' 부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Apple ID 장비 목록으로 로그인한 장비 확인하기 - Apple 지원

3. Apple ID 계정에 모르는 복구 이메일 주소가 입력 되어있는지 확인 및 삭제:Apple ID 계정 페이지에서 '보안' 부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4. 이중인증 설정하기 또는 2단계 인증설정하기
"2단계 확인은... 이중 인증 사용 대상이 아닌 사용자가 사용하는 이전의 보안 방법입니다."
5. 구매내역에서 모르는 구매가 있는지 확인 및 iTunes Store지원으로 문의하기

6. 그리고 혹시 모르니, 저라면 현재 사용하고 있는 다른 계정들 (예:이메일) 중,

Apple ID와 같은 아이디/비밀번호를 사용하는 계정들의 비밀번호도 다 변경해주겠습니다.

7. 현재 사용중인 컴퓨터가 스파이웨어에 감염되어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제꺼 계정이 딴사람에게 해킹당했습니다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