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해외에서 구입한 아이폰x AS관련

안녕하세요,

저는 홍콩여행중에 아이폰x를 구입하였습니다.

이틀전 휴대폰을 떨어뜨렸고,

액정에 금이갔네요...


오늘 신사동 애플스토어에 방문하여,

액정교체여부를 물어보니,

홍콩이나 중국이나 일본 등등의 국가에서

AS를 받을 수 있다고 하더군요...


세계적인 기업의 제품을

140만원 가량의 비용을 지불하고 구입했는데,

AS를 다른나라에가서 받으라?


이게 무슨경우 인가요?

게시일: 2018. 6. 17 오후 11:26

답글
댓글: 8

이노쓰 님에게 답변 2018. 6. 24 오전 10:54

이미 가로수길 스토어에서 수리가 안된다고 안내 받으셨다면, 홍콩 티켓을 예매하는 방법밖엔 없을 것 같습니다.


Apple 1년 제한 보증 - 소비자보호법과 본 보증서의 관계


Apple은 Apple의 보증 서비스 제공 방법을 변경할 수 있으며, 특정 서비스 방법을 제공받을 수 있는 귀하의 Apple 제품의 적격성 조건을 변경할 권리가 있습니다. 서비스를 요청한 국가에서 이용 가능한 옵션으로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옵션, 부품의 이용 가능성 및 응답 기간 등은 나라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귀하의 Apple 제품이 소재한 국가에서 Apple 제품을 서비스할 수 없는 경우, 배송 및 취급 수수료를 귀하가 부담해야 할 수 있습니다. 최초 구매한 국가 이외의 국가에서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경우, 귀하는 해당하는 모든 수출입 규정 및 법률을 준수하고 모든 관세, 부가가치세, 기타 관련된 세금 및 수수료를 부담해야 합니다. 해외 서비스가 가능한 경우, Apple은 해당 제품 및 부품을 지역 기준에 상응하는 유사 제품 및 부품으로 수리 또는 교체할 수 있습니다.


Apple 1년 제한 보증

이노쓰 님에게 답변 2018. 6. 19 오후 06:54

안녕하세요.

애플에서 판매중인 아이폰은 전세계 어디서나 보증을 받을 수 있는 글로벌 워런티가 아닙니다.

아이폰은 같은 시리즈의 아이폰이어도 나라마다 출시되는 모델의 종류가 나뉘어져있습니다.

만약 한국에서 판매중인 제품과 동일한 아이폰을 판매하는 나라에서 구매하셨다면 A/S가 가능했겠지만

홍콩에서 구매한 아이폰은 한국에서 판매중인 모델과는 다른 모델이거든요.

그래서 한국이 아닌 구매하셨던 홍콩에 있는 서비스 센터에 방문해야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A/S가 불가능하다는걸 모르고 구매하셨기 때문에 어떤 마음인지는 알겠지만 지금으로서는 어떻게 방법이 없을 것 같습니다.

이노쓰 님에게 답변 2018. 6. 25 오전 11:24

아 근데 그게 알아보니까.. 그 제품 번호에 따라서 수리가 가능한 지역이 나뉘는거 같습니다..


그니까 국내 모델명이랑 같으면 우리나라에서도 수리가 가능한거고 구입하신 모델명이 다른 나라에서도 동일하게 이름이 같다면


홍콩 아니더라도 가능하긴 할거 같내요.. 흠


저는 직구 알아보면서 미국 공홈에서 구매할때 통신사 선택이 있는데 티모바일 통신사께 국내 모델명이랑 동일해서 수리가 가능하다고 알게 되어서요.. 아무래도 해당 국가에 수리 여부는 모델명이 동일하냐가 중요한듯 합니다;

이노쓰 님에게 답변 2018. 6. 24 오후 05:39

가로수길에서 다른 국가 수리가 가능한 부분 안내 받으셨나요?!


제가 유툽에서 얼마전에 이노쓰님이랑 비슷한 경우 봤는데..


일본에서 구입한 아이폰 X 액정이 깨져서 가로수길 갔는데 일본에서만 가능하다고 결국 일본까지 가서 수리 받고 오더라구요 아공..


문제가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해외에서 구입한 아이폰x AS관련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