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실수로 admin 에서 standard 으로 바꾸어 버렸어요

안녕하세요 현재 맥북 프로, High Sierra, 를 사용합니다. 유저 네임을 바꾸려다가 실수로 admin 계정을 standard 으로 바꾸어 버렸어요. 다시 admin 으로 바꾸기 위해선 admin 계정으로 로그인 해야합니다. 그러나 저에게는 이 standard 계정 하나 뿐인데요. 이거 때문데 아무것도 다운 받을수가 없어요. 제가 혼자 해결 가능한 문제 인가요, 아니면 애플 스토어로 찾아갈 문제인가요.

MacBook Pro (13-inch, 2017, 4 TBT3), macOS High Sierra (10.13.3)

게시일: 2018. 6. 19 오전 12:36

답글
댓글: 1

junho103 님에게 답변 2018. 6. 19 오후 07:53

안녕하세요,

계정 이름을 변경하다 권한이 바뀌었군요. ㅜㅠ

서비스센터는 보통 하드웨어 서비스를 진행하는 곳이라 애플지원에 전화 상담을 받아 보는게 어떨까요?

저도 예전에 전화 상담으로 해결한 적이 있어요. junho103님도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


참고로 관리자 계정이 하나 일때는 전체 이름만 변경이 가능하고, 홈 폴더의 이름까지 변경할 때는 추가 관리자 계정이 있어야 되거든요.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548

실수로 admin 에서 standard 으로 바꾸어 버렸어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