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애플뮤직 무료체험 해지

애플스토어 국가/지역 변경을 하고 싶은데 변경을 하려면 애플뮤직 구독취소를 해야된다고 하는데 아무리 찾아도 무료체험 해지하는 법이 안나오더라고요 ...휴대폰에 외국앱을 깔아야되는데 애플뮤직 무료체험 해지어떻게 해야되나요?

null-OTHER, null

게시일: 2018. 6. 21 오전 10:03

답글
댓글: 1

임나영 님에게 답변 2018. 6. 21 오후 01:19

안녕하세요 임나영님:


"애플뮤직 구독취소를 해야된다고 하는데 아무리 찾아도 무료체험 해지하는 법이 안나오더라고요"

혹시 아래 링크 확인해보셨는지요.

"Apple Music을 취소하려면 '자동 갱신'을 끕니다. 무료 체험 기간 중에 취소하는 경우 정상가가 청구되기로 한 날짜까지 전체 Apple Music 카탈로그에 계속 접근할 수 있습니다. 갱신일로부터 24시간 전에 자동 갱신을 끄지 않으면 구독이 갱신될 수 있습니다."



"애플스토어 국가/지역 변경을 하고 싶은데 변경을 하려면..."

Apple Music 멤버십은 취소 되었지만, 국가 변경을 하려면, 그 멤버십이 만료 될때 까지 기다려야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iTunes Match를 구독하거나 Apple Music 멤버십이 있는 경우 iTunes Match 구독 또는 Apple Music 멤버십이 만료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또한 iTunes Match의 자동 갱신을 취소하거나 Apple Music 멤버십의 자동 갱신을 꺼야 할 수 있습니다. 구독이나 멤버십이 만료되어야 국가 또는 지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Apple ID 국가 또는 지역 변경하기 - Apple 지원

"in order to change countries, you will need to allow this subscription to expire. That means you have to wait for 3 months for the expiry of the subscription."

Can't change Country/Region after cancel Apple ... |Official Apple Support Communities


확인차 Apple지원으로 직접 문의해보고 싶으시다면, Apple지원 링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애플뮤직 무료체험 해지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