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ios11.4에서 iCloud 백업 메시지 내려받기 작동 불가

사용 환경 : iphone 6 plus / ios 11.4


ios 최신 버전인 11.4에서 메시지 별도 백업(Messages in iCloud) 기능이 생겼다는 것을 알게 되어

제어판의 'iCloud - 메시지' 토클을 켜짐(ON)으로 하고 iCloud 백업을 진행했습니다.

그후 기기를 공장 초기화하고 전체 복원이 아닌 새 아이폰으로 사용을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전화번호부, 사진 등은 iCloud 백업에서 정상적으로 복원되었으나 메시지

하루가 지나도록 복원(백업에서 내려받기)이 전혀 안 되고 있습니다. 심지어 처음에는

메시지 앱 하단에 다운로드 진행 바라도 있었는데 현재는 그것도 없고 전혀 복원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검색을 해봐도 동일한 문제를 겪는 사용자들이 많은 것으로 보이는데 해결방법은 찾을 수가 없습니다.

(https://www.reddit.com/r/ios/comments/8n2aqv/icloud_messages_stuck_on_downloading_messages/)

이 문제가 ios 업데이트를 통해서만 해결 가능한 버그인지, 다른 해결방법이 있는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iPhone 6 Plus, iOS 11.4

게시일: 2018. 6. 26 오후 01:23

답글
질문이 다음과 같이 표시됨: 베스트 답글

게시일: 2018. 6. 26 오후 11:53

24시간 이상 경과 후 백업 메시지가 복원됨

댓글: 1

ios11.4에서 iCloud 백업 메시지 내려받기 작동 불가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