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상담 직원분 칭찬글을 올리고 싶은데 없어서 이곳에 올립니다.

질문은 아니고 구매 상담 담당이신 여성 직원분 김유*님 칭찬드리고 싶어서 글 올립니다.


고객의 구매를 결정짓는 요소는 매우 많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처럼 IT기기 리뷰가 범람하는 시대에는 단순히 브랜드 명만 보고 구매하는 시대가 아니기에 더욱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상당히 많은 부분을 비교 분석하고 구매하는데 마지막 순간까지 구매를 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을 참 많이 했지만 상담 직원분의 친절함에 확신이 들었습니다. 상담 및 처리해주신 직원분의 친절함과 배려에서 신뢰감을 느끼고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여타의 브랜드 상담원 분들과 달리 애매하고 지극히 주관적인 질문에도 본인의 문제인 것처럼 공감해주시고 권유해주시는 태도에 고마움을 느꼈습니다.


소비자가 제품 구매의 마지막을 결정 짓는 요소에는 현장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응대하는 직원들의 영향이 크다고 봅니다. 오늘 상담 직원분께서 친절하고 신뢰감있게 응대해주신 덕에 제품 구매를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 직원들이 기업의 매출과 평판을 올리고 더 크게는 기업의 가치를 올린다고 생각합니다.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부탁하고 싶은 것은 직원 칭찬 글을 올릴 수 있는 게시판이 따로 신설되면 어떨까 하는 점입니다. 이렇게 친절하고 유능한 직원들이 있는데 이런 분들의 성과를 묵과하고 넘어가기에는 아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친절한 응대와 상담에 만족을 느낍니다.

게시일: 2018. 7. 10 오후 12:13

답글

답글이 없습니다.

상담 직원분 칭찬글을 올리고 싶은데 없어서 이곳에 올립니다.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