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클라우드 음악 보관함을 켤 수가 없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2세대와 갤럭시 S7, 그리고 윈도우7 데스크탑을 사용 중입니다.
LG U+ 프로모션으로 애플 뮤직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재생목록을 사용하려고 하니 보관함을 이용해야 하고
그러려면 아이클라우드 음악 보관함을 on 해야 한다고 하던데요

우선 안드로이드 갤럭시에서는 그런 메뉴가 자체가 없고

아이패드 프로와 PC의 아이튠즈에서 on 하려는 시도를 해보았습니다만 모두 실패합니다.
아이패드 프로에서는 on을 시키자마자 바로 꺼져버리고
PC 아이튠즈에는 사진과 같이 오류가 나면서 on 이 안되네요

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

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
덕분에 애플뮤직에서 나만의 재생목록 같은걸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iPad Pro, iOS 11.3

게시일: 2018. 7. 16 오후 04:09

답글
댓글: 1

히말라야 님에게 답변 2018. 7. 19 오후 04:44

안녕하세요, 히말라야님.



멀티 디바이스 환경에서 AppleMusic 을 활용하셔야 되는점 정확하게 확인하였습니다.



iPad Pro 에서 iCloud 음악보관함 켜기 설정시 자동으로 바로 꺼져 버리는 오류에는 별도의 특정 오류메시지가 발생하지는 않던가요?

기본적인 문제해결법인 장비 재시동을 제일 먼저 해 볼 수 있으며,



iCloud 음악보관함 서비스는 AppleID 와도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만일 정상적이고 안적적인 네트워크에서 해당 문제가 발생했다면 제일먼저 장비 > 설정 > AppleID > iTuens 및 AppStore 에서 AppleID를 로그아웃 후 다시 재로그인 진행후 개선되는 사항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Windows PC iTunes 의 경우 운영체제가 달라 더 많은 오류 가능성 변수가 있을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iTunes 자체가 오작동 하는 부분이라면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275

Windows 7 및 이후 버전용 iTunes 및 관련 소프트웨어 구성요소 제거 및 재설치하기



상기 기술문서를 활용하여 iTunes 및 모든 구성요소를 정해진 순차적으로 제거한 후 Windows 시스템 재부팅 및 https://www.apple.com/kr/itunes/ 공식 페이지에서 최신버전 다운과 설치로 개선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문제해결 단계들로도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면 AppleCare 전화기술지원센터로 문의 주시면 추가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클라우드 음악 보관함을 켤 수가 없습니다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