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애플과아이튠즈가 로그인이 다른가요?

질문1.

저는 애플아이디와 아이튠즈 아이디가 다릅니다.

애플아이디 비번은 알고 있고, 아이튠즈 비번을 모릅니다.

아이튠즈 비번을 찾고자 IFORGET으로 들어가면 애플 비번을 바꾸는 화면이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iPhone 6s, iOS 11.4.1

게시일: 2018. 7. 17 오후 02:05

답글
댓글: 1

minji35 님에게 답변 2018. 7. 19 오후 04:47

안녕하세요, minji35님.



Apple 에서 사용하는 AppleID 가 2개 이상이며 하나의 계정은 비밀번호를 분실해서 재설정이 필요한 상황을 정확하게 확인하였습니다.



Apple 에서 사용하는 AppleID 는 정상계정이기만 하면 그 모든 Apple 서비스에서 사용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계정의 개념을 하나는 AppleID 하나는 iTunesID 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2개의 AppleID 가 있으며 첫 계정과 두번째 계정이 있다고 생각하시고 문제를 해결해 나가시면 도움이 됩니다.



일단 appleid.apple.com 에서 AppleID 또는 암호를 잊으셨습니까? 섹션을 선택 후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계정의 전체 이메일주소를 입력후 진행되는 단계대로 해당 계정의 비밀번호를 재설정 할 수 있는지 확인이 필요하며, 해당 진행으로 문제해결이 어려울 경우 AppleCare 전화기술지원센터로 전화주시면 추가적인 상담이 가능한 부분을 안내 드립니다.

애플과아이튠즈가 로그인이 다른가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