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폰7 마이크 고장문제가 선임상담사 덕분에 해결됬습니다ㅠㅠ 너무 친절하시구 칭찬하구 싶습니당

여기저기 수소문도 많이해보고, 9월에 9출시되면 바꾸려고 했는데 업뎃후 마이크 고장으로 핸드폰이 먹통이였어요.

한 2일동안 상담사 3분하고도 통화하고 서비스센터에선 유상수리밖에 안된다해서 미치겠던 차에 선임상담사분하고 연결 뒤 예외 무상리퍼 받았습니다ㅜㅜ

제 전자기기 자체는 전부 애플인데 고장난것도 처음이구 너무 당황하고 속상했는데 기기 결함문제 이유부터~ 속상함까지 토로하면서도 귀찮아하지도 않으시고 얘기하나하나 다 자세히 들어주시고 공감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최*나 선임상담사님..친절직원게시판이라던지 감사하다고 꼭 다시 전하고 싶었는데 커뮤니티밖에 없네요 T_T 너무 감사합니다.

20*** 중에 최고의 행운같은 날이였어요ㅜㅜㅜ진짜 복받으실거에요 제 인생에서 꼭 한번 뵙고싶은분!!!

게시일: 2018. 7. 20 오전 12:15

답글
댓글: 2

아이폰7 마이크 고장문제가 선임상담사 덕분에 해결됬습니다ㅠㅠ 너무 친절하시구 칭찬하구 싶습니당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