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애플워치 연결

아이폰 문제로 인해 서비스센터에 입고한 후 어제 리퍼제품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그전엔 잘 인식해서 사용하던 애플워치와 연결이 안되네요.

아이폰에서 애플워치를 전혀 인식을 하지 못합니다.

양쪽 모두 블루투스를 확인했고, 여러차례 재부팅을 해도 되질 않습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iPhone 6, watchOS 4.3.2

게시일: 2018. 7. 25 오후 01:48

답글
댓글: 1

윤호152 님에게 답변 2018. 7. 27 오후 04:27

안녕하세요, 윤호152님.



사용하던 iPhone 문제로 서비스제품 교체를 받았는데 그 이후 AppleWatch 와의 연결성에 문제가 생긴 부분이 맞을까요?



원래 iPhone 장비의 교체가 필요한 경우 먼저 AppleWatch 와의 연결을 완전히 해제한 뒤 추가작업이 필요할 수 있는데 이 부분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아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



일단 두 장비 모두 재시동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AppleWatch 장비 자체에서 설정 > 일반 > 재설정 > 모든 컨텐츠 및 설정 지우기 를 통해서 AppleWatch 를 초기화 진행한 뒤 다시 iPhone 의 Watch 앱에서 AppleWatch 를 재연결 할 수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기존에 iCloud 의 나의 아이폰찾기 기능을 활성화 시켜 두셨던 경우에는 이 작업에 기존에 로그인 해 두었던 AppleID 와 비밀번호가 필요할 수 있는점도 안내드립니다.

애플워치 연결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