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애플 뮤직 작동이상

iPhone 7 을 사용하는데 끊임없이 매일 음악을 들을 때마다 음막이 재생됐다 멈췄다 다른음악으로 넘어 갔다가 빨리감기로 재생됐다 아무것도 누르지 않았는데 핸드폰 스스로 이런식으로 오류가 되서 음악을 제대로 들을 수가 없어요

서비스 센터 가서 고쳐야 되나요?

1달 반 전에 가로수길 서비스센터가서 새폰으로 보상 받았거든요 ( 마이크 이상 문제)

근데 또 이런 일이 일어났어요 교체받은 폰이 완전 새폰이 아니라 수리된 폰이라 그런건지..

iOS 11.4.1

게시일: 2018. 7. 25 오후 05:20

답글
댓글: 1

amanda239 님에게 답변 2018. 7. 27 오후 04:28

안녕하세요, amanda239님.



얼마전 장비를 새로운 서비스제품으로 교체받은 이후에 다른 오작동 증상을 경험하신 부분을 설명을 통해서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설명상으로 알려주신 증상은 일단 장비의 하드웨어적 문제때문에 발생하기보다는 소프트웨어적 오작동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최신 iOS 를 사용하고 있는데도 해당 증상이 발생한다면 장비 > 설정 > 음악 > iCloud 음악 보관함 을 비활성화 하고 난 뒤 재활성화 해 볼 필요가 있으며 해당 문제해결단계로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는다면 설정 > 일반 > 재설정 > 모든설정 재설정 을 통한 진행을 해 볼 수 있습니다.



알려드린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더 다양한 변수에 대한 확인을 위해 AppleCare 전화기술 지원센터로 문의 주실수 있는점 역시 안내해 드립니다.

애플 뮤직 작동이상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