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디스플레이 설정 변경 안됨

맥미니 유저입니다.


20*** 구입 사용한지 한달 되었는데.... 모니터는 삼성 Led TV 사용하고 있습니다.


화면 사이즈가 모니터 보다 크게 나와 디스플레이 설정해서 맞추어놓고 컴을 껐다 키면 예전 설정으로 돌아가 있습니다.


언더스캔으로 조정했습니다.


사용하는데는 문제는 없는데 컴을 키면 다시 설정해야 하니 번거롭네요

Mac mini, macOS High Sierra (10.13.6)

게시일: 2018. 7. 26 오후 06:59

답글
댓글: 1

Hernan 님에게 답변 2018. 7. 27 오후 04:30

안녕하세요, Hernan님.



Mac mini 모델에서 최신 macOS를 이용해 외장 모니터를 이용하고 계신점 확인하였습니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177

Mac에 연결된 외장 디스플레이의 비디오 문제에 대한 도움말 얻기



상기 기술문서를 통해서 일반적인 외장 디스플레이의 비디오 문제를 개선해 볼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상황과 연관이 있는 부분은 [ 디스플레이 해상도 변경하기 ] 섹션으로 확인되며, 기재된 대로 안전모드 테스트와 NVRAM 및 SMC 재설정을 통해서 문제가 개선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문서 가장 하단의 설명처럼 상기 문제해결단계의 진행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경우 AppleCare 전화기술 지원센터로 문의해 볼 수 있는점 역시 안내드립니다.

디스플레이 설정 변경 안됨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