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Appstore

앱스토어가 없어졌어요..!ㅜㅜㅜ

게시일: 2018. 7. 27 오후 09:21

답글
댓글: 2

joo138 님에게 답변 2018. 7. 31 오후 05:54

안녕하세요, joo138님.



사용하는 iPhone 장비 내에서 AppStore App 을 찾을 수 없어서 문의주신 부분이 맞을까요?



iOS 에서는 일부 번들앱의 경우 삭제를 진행하고 또 나중에 다시 AppStore 의 검색을 통해서 재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면, 말씀하신 AppStore App 의 경우는 별도로 해당 App 을 지우는 기능이 없습니다.



지금 상황은 해당 App 이 삭제 되었다기 보다 해당 App 이 고객님께서 찾을 수 있는 위치가 아닌 다른 위치로 이동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며, 제일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iOS 장비 자체에서 화면을 상단에서 하단으로 쓸어내려 검색 기능을 이용해 AppStore 를 검색해 낼 수 있는점을 안내드립니다.



추가로 장비 > 설정 > 일반 > 차단 > 앱 설치가 꺼져있는 경우에도 AppStore 가 보이지 않으며 이경우 해결을 위해서 앱 설치를 켜 주셔야 합니다.

Appstore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