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폰x 화질

아이폰x로 바꾼지 2주 좀 넘었는데 기본카메라로 찍을때는 화질이 선명하게 나오는데 찍고나서 카메라롤에 들어가 확인을 해보면 흐리게 나와있어요. 사진을 확대해야 다시 선명해지네요. 원래 이런건가요?

게시일: 2018. 7. 30 오전 12:22

답글
댓글: 3

핑은키 님에게 답변 2018. 7. 31 오후 05:56

안녕하세요, 핑은키님.



사용하고 계신 iPhone X 장비에서 촬영한 사진의 품질이 처음에 흐리게 표시되는 문제로 문의주신점을 확인하였습니다.



장비에서 촬영후 이미지 프로세싱 후작업이 진행되는동안 해당 증상이 발생할 수 있지만 잠시 기다려도 사진을 확대하지 않는이상 문제가 개선되지 않는다면 다음 사항을 확인해 보아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장비 > 설정 > 사진 섹션 내에서 iPhone 저장 공간 최적화 에 선택체트가 되어있는지, 아니면 다운로드 및 원본 유지 에 체크가 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하며 지금상황의 경우에는 다운로드 및 원본 유지가 체크가 되어 있어야지만 바로바로 고객님의 사진이 확대작업 없이도 정상 화질로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폰x 화질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