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폰7플러스 3D터치가 않고요...

감도 강으로 테스트까지 해봤는데 테스트 창에서도않되요 ㅠㅜ 액정 문제인가요??

게시일: 2018. 7. 30 오후 12:15

답글
댓글: 2

철영235 님에게 답변 2018. 7. 31 오후 06:00

안녕하세요, hice91님.



사용하고계신 iPhone 7+ 장비에 대해서 3D Touch 기능이 원활하게 작동하지 않아서 문의주신 부분을 확인하였습니다.



장비 > 설정 > 일반 > 손쉬운 사용 > 3D Touch 섹션에 들어가 감도를 원하는대로 설정한 뒤 하단 감도 테스트를 진행했는데도 테스트 창이 반응하지 않는점이 맞을까요?



장비 재시동으로도 문제가 개선되지 않는경우 소프트웨어적 문제분리를 위해서 장비 > 설정 > 일반 > 재설정 > 모든 설정 재설정 을 통해서 문제가 개선되는지 확인이 필요하며 상기 문제해결 단계로도 개선이 되지 않는경우, 장비내 개인자료를 안전하게 백업한 뒤 새로운 iPhone 상태로 초기화 작업을 진행해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iPhone 상태에서 문제가 개선되면 백업복원을 해서 사용이, 개선되지 않는다면 장비 자체에 대한 검사를 위해서 Apple 공식인증 서비스센터로의 방문이 필요할 수 있는점을 안내드립니다.



인근 Apple 공식인증 서비스센터를 찾는 방법은 locate.apple.com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첨언으로 다른분의 답변이 달려있는것 처럼, 혹여 장비 디스플레이 위에 두꺼운 보호유리필름이 있는경우 해당증상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7플러스 3D터치가 않고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