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맥북프로15년형 키보드먹통

15년형 맥북프로인데 왜 갑자기 터치패드랑 키보드가 안되는거죠

여기저기찾아보니까 15년형의 고질적인 문제라는데 이러면 수정을 해주던가 팔지를 말던가해야지 소비자입장에서 스트레스 겁나받네요


수리한다면 수리비용은 얼마나나오는거죠ㅡ

게시일: 2018. 7. 31 오후 07:36

답글
댓글: 1

영서102 님에게 답변 2018. 8. 3 오후 04:45

안녕하세요, 영서102님.


Apple은 일부 MacBook 및 MacBook Pro 모델 중 극소수의 키보드에 다음 중 하나 이상의 동작이 발생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 글자 또는 문자가 예기치 않게 중복으로 입력됨

- 글자 또는 문자가 표시되지 않음

- 키가 '걸린' 느낌이 들거나 키를 누를 때마다 반응이 제각각임


언급해 주신 제품이 MacBook (Retina, 12-inch, Early 2015) 모델이라면 증상이 있을 수 있으며 가까운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키보드 검사를 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대상이 되는 MacBook 및 MacBook Pro 모델에 대해 해당 제품의 최초 소매 판매일로부터 4년 동안 적용되며, 서비스센터의 키보드 검사후 증상에 부합하고, 다른 추가 손상이 없는 경우 무상으로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MacBook 및 MacBook Pro용 키보드 서비스 프로그램

https://www.apple.com/kr/support/keyboard-service-program-for-macbook-and-macbook-pro/

맥북프로15년형 키보드먹통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