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폰 블루투스 무한로딩

아이폰 6 사용자인데 산지는 1년 조금 안 되었습니다

여태까지 블루투스 기능을 사용하지 않다가 이번에 꼭 써야 할 데가 있어 블루투스를 사용하려 하는데,

블루투스 검색이 안 됩니다. 계속 무한로딩이네요

그러나 다른 기기에서는 제 iPhone이 검색 되고요. 상대 블루투스는 이상이 없음도 확인하였고요

네트워크 재설정 3번, 모든 설정 재설정 2번, 밀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도 하였으나

제가 연결해야 할 기기는 여전히 검색되지 않는 현상을 보이고 있네요

수리점이 타 지역에 있고 시간도 촉박하여 집에서 고쳐야 하는데, 수리점에 가는 것 말고는 방법이 없는 건가요?

iPhone 6

게시일: 2018. 8. 11 오전 11:55

답글
댓글: 1

나나나나현 님에게 답변 2018. 8. 14 오후 06:48

안녕하세요, 나나나나현님.


기재해 주신 내용으로 보아 iPhone과 Bluetooth 액세서리(헤드셋, 키보드 등)를 연결이 아닌 타사 스마트폰 기기와 연결을 하려는 것으로 생각되며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iPhone과 iPhone 기기간에는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된 상태에서 AirDrop 기능을 통해 사진이나 연락처 등을 전송할 수 있지만, 타사 스마트폰과 연결은 각 기기의 운영체제가 호환되지 않습니다.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Cloud 서비스(DropBox 등)를 찾아 보셔야 할 것으로 생각 됩니다.

아이폰 블루투스 무한로딩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