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디가 없습니다.

핸드폰 교체 하면서 와이프와 제 아이디가 조금 꼬인듯 한데요

제 애플 기기들과 아이폰들의 기기가 동기화 되어 있다가 계정을 바꾸면서 제 계정이 블록 당한것 같습니다.

문제는 블록에서 끝난게 아니라 아이디를 검색하면 아이디가 없다고 에러 창이 뜨는데 아무래도 아이디가 삭제 당한게

아닐까 싶네요


그래서 아이디를 복구 하는 방법이 있나 궁금 합니다. 알게 모르게 유료 앱 결재 한것과 메일 + 전화 목록등

중요한 정보가 많은데 아이패드들과 맥북에서 모두 블록 당해 버렸네요

현재 이 글도 와이프 글로 쓰고 있습니다. ㅠㅠ 정리 하자면


1. 아이디가 없습니다. (메일계정) 메시지가 뜨면 계정이 삭제 된건가요?

2. 계정을 복구 시킬수 있나요?

3. 복구가 불가능 하다면 같은 메일 계정으로 재 가입이 가능 한가요?



이상입니다. 사진이랑 중요 정보가 많은데 맨붕이네요 ㅠㅠ

iPhone 7

게시일: 2018. 8. 17 오전 10:38

답글
댓글: 1

이주은 님에게 답변 2018. 8. 21 오후 05:46

안녕하세요, 이주은 고객님.

Apple ID는 수많은 Apple 제품 및 서비스에 사용되므로 Apple ID 보안에 각별히 유의해야 합니다.


계정 관리 페이지(appleid.apple.com) 에서 암호를 재설정하거나 정보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계정 관리 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없거나 계정에 대해 추가 확인을 해보려면 위 단계를 완료한 후에도 계정이 손상 되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되면 Apple 지원(getsupport.apple.com)에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Apple ID가 손상되었다고 생각되는 경우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145

아이디가 없습니다.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