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디스플레이 교체 이후 와이파이 접속 불가 증상

맥북프로 15인치 2017년 모델을 사용중입니다.


고양이가 맥북의 액정 끝부분을 물어서 액정을 망가트리는 바람에 판교 유베이스 수리센터에서

거금 1,001,000₩을 주고 디스플레이 전체 교체를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그 이후부터 와이파이에 접속이 안 되네요. AP를 바꾸어 연결하거나 핫스팟, 에그 등을 사용해도 연결이 안 됩니다.

올바른 패스워드를 입력해도 올바르지 않다고 뜹니다. 다만, 윈도우(부트캠프)로 부팅한 경우는 정상적으로 작동하네요.

소프트웨어적인 결함인 것 같습니다.


유선랜카드를 젠더를 이용해 연결한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데 무선 연결만이 불가능하네요.

USB3.0 관련해서 포트에 장치를 꽂았을 경우 나타나는 증상인가 싶어 아무것도 연결하지 않은 채로(심지어 파워도) 무선 연결을 시도했습니다만 여전히 연결이 안 됩니다.

MacBook Pro, macOS High Sierra (10.13.6)

게시일: 2018. 8. 16 오후 11:12

답글
댓글: 1

하얀호랑이 님에게 답변 2018. 8. 21 오후 05:45

안녕하세요, 하얀호랑이님.


서비스 진행시 확인되지 못한 추가 손상이 있을수도 있어 보입니다.


제품 점검시 교체된 디스플레이 부품의 문제로 확인되고 서비스 후 3개월이 넘지 않았다면 추가 비용이 발생되지 않으니 빠른 시일내에 공인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자세한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디스플레이 교체 이후 와이파이 접속 불가 증상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