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안테나 수신문제로 몇달째 답답하네요

문제가 발생한지는 몇달째, 케이스를 연지 1달 반이 지났습니다

안테나 보통 2-3칸이고 어떤날은 하루종일 한칸만 뜰때가 다수입니다.

아 사람이 많아서 수신이 안좋을 수도 있겠구나, 내 유심이 안좋아서 그런걸 수 있겠구나

생각하며 지내온지 몇달째,

1. 유심교체 2.통신사 확인 3.서비스센터방문 4.설정값초기화 5.다른사람도 동일한지 유심사용해보기

모든걸 다 완료한 후에도 동일 증상이 발견했지요,

마지막 전체 초기화 빼고말이죠,

그리고 현재는 통화중 혹은 통화종료후 화면 멈춤현상이 일어나서 swipe가 되지 않은 현상까지 일어납니다.

현재 아이폰X에서 일어나는 현상으로, 당분간 언어를 영어로 해달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최신폰을 비싼 값을 주며 샀는데, 위에 여러개의 액션을 취해봤지만 동일한 증상이 일어났고.

서비스 센터에 전화했더니 전체 초기화 해보고 백업 후 백업파일을 입히지 않고 사용해보라고 합니다.

최신폰을 사용하면서 time waste가 이렇게 심해서 어디 애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나요

메뉴얼 대로 다 움직여드리고 스트레스 받아가며 계속 사용하는게 맞는거 일까요?

마지막 전체 초기화 이후 동일 증상이 발견하면 서비스 센터 방문이라고 말씀하셨지요 ,

그때 서비스센터 방문해서 핸드폰 문제 없으면 또다시 간헐적 문제다 하고 돌려 보내실건가요?

제가 그때까지 소비한 시간과 이 피해는 어떻게 보상이 되렵니까

null-OTHER, iOS 11.4.1, 아이폰X

게시일: 2018. 8. 22 오전 11:37

답글

비슷한 질문

답글이 없습니다.

안테나 수신문제로 몇달째 답답하네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