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jw.org 지원

안녕하세요?

약 1주일 전 맥북프로 13인치 터치바를 예약주문해서 어제 받았어요. 2014년 부터 아이패드를 교육용으로 잘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올해 3월에 아이폰x도 구입했는데, 이제 노트북도 호환이 되는 걸로 사용하면 좋겠다싶어서 구입했어요. 마침 백화점 사은행사도 있었고요. 근데 아이패드, 이이폰에 지원이 되는 교육앱이 맥북프로에서는 지원이 아무것도 되지 않을 줄은 미처 몰랐어요.맥북프로 앱스토어에서 그 좋은 무료 앱이 하나도 없었어요. 예를 들면, jw Library; jw language; jw online library; jw library sign language 앱 등. 우리가 사용하는 앱을 개발한 분들도 맥북에서도 이 앱을 지원해 주기를 요청을 했는데 답을 기다리고 있다고 하던데요. 이 앱을 활용하고자 구입했는데 지원이 안되니 또 다른 소프트웨어를 사서 깔아야 한다고 들었어요. 그건 차후 결정할 문제이지만, 뜯었다고 반품도 안된다고 하네요 리셀러매장에서 구매했다고요. 남편도 아이패드, 아이폰 둘 다 사용하고, 자원봉사자로서 그 앱을 매일 같이 사용하고 있어요. 주변에 지인들도 이 전자기기를 선호하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 앞으로 전세계 많은 분들이 맥북을 더 사용하기를 원한다면,,,참고로 저희 웹사이트를 JW.ORG 꼭 방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애플사도 교육에 이바지 하고자 노력하는 기업이겠죠?

1.언제쯤 지원 가능하신지요? 가능하면 기존 구매한 맥북프로에도 지원되도록 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충분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저도 교육계에 오랫동안 종사한 사람으로서 많이 아쉬워서 이 글을 올립니다 그리고 반품 안된다고 해서 그냥 사용방법을 찾아보려고 해요. 전세계 구매자들의 바램을 충분히 생각해 주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MacBook Pro, 맥북프로 13인치 터치바 신형

게시일: 2018. 8. 23 오후 04:33

답글

비슷한 질문

답글이 없습니다.

jw.org 지원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