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공식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현장수리 불가

아이폰7 128GB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뒷면 카메라의 렌즈가 파손되어 대전의 공식 서비스 제공업체에 방문하였습니다.

현장에서 수리비에 대한 안내를 받고 수리요청 하였으나, 현장수리가 불가하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서비스센터에서는 구체적인 사유를 설명할 수 없고, APPLE 전산상으로 현장수리가 불가하기 때문에

수리를 할려면 APPLE 본사로 제품을 보내야 한다는 겁니다.

소요기간은 5일 정도 필요하며, 임대폰을 제공할 수 없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제가 궁금한 점은 크게 다음과 같습니다.


1. 공식 서비스 업체인데 왜 현장수리가 불가한지?

2. 수리가 불가한 이유를 고객에게 정확하게 알려주지 않는 이유가 무엇인지?

3. 본사로 제품 수리를 요청하는 경우 그에 대한 대안을 제시해주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지?


오늘 오후를 통째로 날려버린 거 같아서 마음이 불편합니다.

**********@*****.com으로 답변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에 의해 편집되었습니다.]

iPhone 7, null

게시일: 2018. 8. 24 오후 05:44

답글
댓글: 1

Yeoindong 님에게 답변 2018. 8. 28 오후 06:01

안녕하세요, Yeoindong님.

제품의 고장 증상에 따라 추가 점검이 필요할 수 있으며, 이 경우 Apple 수리센터에서 서비스가 진행 됩니다.


임대폰 제공의 경우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부분이며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의 상황에 따라 보유 재고가 없을 수 있습니다.


이 때는 불편 하시더라도 가입된 통신사로 임대폰 제공 서비스 이용 문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공식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현장수리 불가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