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Wi-Fi 동기화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iTunes 에서 해당 기기와 케이블로 연결 후 Wi-Fi 동기화 옵션은 체크해 두었습니다.


제게 iPhone 6와 iPad 4가 있는데 두 대의 컴퓨터로 사용해 보면 iPhone은 Wi-Fi 동기화가 되는데 iPad는 안됩니다.


컴퓨터와 IOS가 동일 네트워크 상에 있는 것도 확인하였습니다.


전에는 작동했던 옵션인데 왜 안될까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혹시 iPad 에서 Facebook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라고 메세지가 반복해서 뜨는데 이것도 해결할 방법이 있나요?


마찬가지로 iPhone은 정상인데 iPad에서만 요모양입니다.

null-OTHER, Airport Express

게시일: 2018. 8. 29 오전 11:14

답글

비슷한 질문

댓글: 1

HanulKim 님에게 답변 2018. 8. 31 오후 06:05

안녕하세요 HanulKim님,


컴퓨터와 iOS 기기가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었고, 어느 시점부터 동작이 되지 않는다면 iPad의 설정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최신 소프트웨어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iPad 재시동 및 설정 > 재설정 > 네트워크 재설정 또는 모든 설정 재설정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iPad의 특정 앱에서만 암호를 요구하는 메시지가 반복적으로 표시된다면 위에 안내드린 네트워크 및 설정 재설정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Wi-Fi 동기화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