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클라우드 특정 메일 미수신

@icloud.com 메일을 사용하고 있는데 얼마전부터 특정 사이트에서 보내는 메일이 수신되지 않습니다.

규칙에는 아무것도 설정되어 있는 것이 없고

환경설정의 '내 이메일 전달 대상'은 확인해 보았는데 선택 해제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정크메일, 아카이브 등등 다 확인해 보았지만 아무것도 들어와있지 않구요.

테스트로 다른 사이트에서의 메일 수신을 시도해 보았는데 문제없이 들어옵니다.

아마도 제가 무언가를 설정한게 아닐까 싶은데...뭘 했는지 저도 알 수가 없는 상태입니다.

도움말대로 찾아봐도 규칙 이외에는 메일을 차단하는 설정하는 기능이 없어보이구요.

규칙 이외에 메일을 반송하거나 차단하는 다른 기능이 있는건지요?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걸까요?

아시는 분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게시일: 2018. 8. 31 오전 02:03

답글
댓글: 1

soome 님에게 답변 2018. 9. 4 오후 06:03

안녕하세요 soome님,


iCloud 자동 이메일 필터 설정 이나 이메일 전달 이외 메일을 반송 또는 차단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환경설정 > ‘내 이메일 전달 대상’ 체크 해제 여부, iCloud Mail 규칙 설정을 확인했다면 Apple 지원으로 문의하여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iCloud의 시스템 요구 사항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230


iCloud Mail에서 자동 이메일 필터 설정하기

https://support.apple.com/kb/PH2650?locale=ko_KR

아이클라우드 특정 메일 미수신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