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튠즈로 파일 내보내기 할 때

내 휴대폰에서 아이튠즈로 음악,사진 등을 내보내면 그걸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나요? 그냥 애초에 아이튠즈는 내 휴대폰이랑 연결된 컴퓨터 내에서만 볼 수 있게 되요있나용??

게시일: 2018. 8. 31 오후 04:49

답글
댓글: 1

동8477 님에게 답변 2018. 9. 4 오후 05:58

안녕하세요 동8477님,


iTunes는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는 컨텐츠(음악, 동영상, 사진 등)를 iPhone으로 동기화하는 앱으로 문의 주신 내용처럼 이용은 어려운 점 안내 드립니다.


iPhone에서 촬영한 사진, 동영상을 컴퓨터로 가져올 때는 Windows 사진 앱을 사용하여 가져오거나 iCloud 사진 보관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 파일을 iPhone과 PC에서 공유할 때는 iTunes를 이용하지만 iPhone에 파일 공유를 지원하는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컴퓨터에 저장된 컨텐츠나 iPhone에 동기화된 컨텐츠는 각 기기에서만 확인이 가능한 점도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iPhone, iPad 및 iPod touch에서의 파일 공유에 관하여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301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에서 사진과 비디오 전송하기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302


USB를 사용하여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를 컴퓨터의 iTunes와 동기화하기 (iTunes 자동 동기화하기)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253


iTunes를 사용하여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의 콘텐츠를 수동으로 관리하기 (iTunes 수동 동기화하기)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593

아이튠즈로 파일 내보내기 할 때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