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QAppleCare+

AppleCare+를 가입하게되면요

만약에 2년동안 몇번씩 잃어버리거나, 액정이 나가거나해도 제한없이 이용할수있는건가요?

제가 AppleCare+를 미국에서 가입을해서 몇개월정도사용하다가 한국으로 돌아가게 되면

한국에서도 이용할수 있는건가요?!


답장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게시일: 2018. 9. 5 오전 07:59

답글
댓글: 1

Jiyeon0920 님에게 답변 2018. 9. 7 오후 05:40

안녕하세요 Jiyeon0920님,


AppleCare Plus 서비스는 서비스가 요청되는 국가 또는 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옵션으로 제한됩니다.


우발적인 손상을 입은 적이 없는 제품이어야 하며 AppleCare Plus를 사용할 수 있는 국가에서 등록된 제품이어야 합니다.


제품별 서비스 옵션, 부품 가용성 및 응답 시간은 국가 또는 지역에 따라 다르며 대한민국은 아직 AppleCare Plus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AppleCare Plus가 판매되는 국가의 경우, Apple Watch, HomePod, iPad, iPhone, iPod touch 제품은 구입일로부터 2년간, Mac 제품은 구입일로부터 3년간 기술 전화 지원 및 사고로 인한 치명적인 손상을 비롯하여 우발적인 손상이 있는 기기에 대한 수리 2건에 대해 보증을 적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AppleCare Plus 이용 약관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문)

https://www.apple.com/legal/sales-support/applecare/applecareplus/


AppleCare FAQ (대한민국)

https://www.apple.com/kr/support/products/faqs.html


QAppleCare+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