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기기 변경후 동일계정인데 유료앱이 구매 목록에 없어요

아이패드를 바꾸게 되어서..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이전에 다운받았던 앱을 새로 설치하려고하는데, 유료앱들이 구매목록에 없네요..무료앱들은 그대로 있어요

유료앱들 검색해보니 구름 모양으로 다시 받기가아닌 새로 결제를 하게 표시되어있구요..다시 결제를 해야하나요?

게시일: 2018. 9. 7 오후 06:38

답글
댓글: 1

재열1015 님에게 답변 2018. 9. 12 오후 06:09

안녕하세요 재열1015님,


App Store의 구입 내역은 설치시에 로그인했던 Apple ID를 따르게 됩니다.

현재 로그인한 Apple ID의 구입 내역에 앱 항목이 없는 경우 Apple ID가 여러 개 있는지, 구입 항목이 가려져 있는지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 구입 항목 확인하기

iPad > 설정 > iTunes 및 App Store > Apple ID를 탭한 후 Apple ID 보기 > 구입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가려진 iOS 앱을 다시 확인하기

App Store 앱 > ‘투데이’ 화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자신의 사진을 탭한 다음 Apple ID를 선택 > iTunes 클라우드 섹션의 ‘가려진 구입 항목’에서 구름모양 아이콘을 탭합니다. (참고, 가려진 구입 목록이 없다면 해당 메뉴가 보이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App Store 또는 iTunes Store에서 구입 내역 확인하기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088

기기 변경후 동일계정인데 유료앱이 구매 목록에 없어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