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iPhone6은 데이터전용, iPhone4S는 통화용

안녕하세요.


iPhone6의 메인보드 문제로, 통화기능 (저는, 상대방이 말하는것이 들리는데, 제가 말하는게 상대방이 안들려요)이 고장나.

놀고있던 iPhone4S에 사용하던 SIM CARD를 꽂고 사용중입니다.

iPhone6로는 데이터 전용 SIM을 새로 사서, 꽂아서 사용중이구요.


iPhone4s는 통화만 하고있습니다.

둘다 같은 Apple ID를 사용하고요.


질문입니다.

iPhone6로 Wassap과 카톡, 페이스북 기타 SNS를 사용중 입니다.

SNS는 계정으로 되는거라 전화번호랑 상관없지만, Wassap의 경우는 전화번호로 사용하는것이여서,

저는 iPhone6로 가능한 모든 데이터를 사용하는 APP을 사용하고싶은데요.


얼마전부터 현재 사용하고 있는 단말기 (iPhone6)에 전화번호를 확인해달라는 메시지가뜹니다.

제가 계속 이전 사용하는 통화가 가능한번호로 iPhone6에 확인 을 할경우, 어떻게 되는가요?

iPhone4S사용에 지장이 없을까요?


감사합니다.

iPhone 6, iOS 11.2.6

게시일: 2018. 9. 11 오후 10:03

답글
댓글: 1

eunsun5203 님에게 답변 2018. 9. 14 오후 06:20

안녕하세요, eunsun5203님.


문의주신 것처럼 iPhone 6 기기에서 Wassap 사용을 문의해 주셨는데요.


이 부분은 전화번호 인증을 요구하는 앱의 설정에 따라 달라지게 되며 인증한 번호와 같은 기기에서 인증이 필요한지 또는 전화번호 확인으로만 가능한지 앱 개발사로 문의가 필요해 보입니다.

iPhone6은 데이터전용, iPhone4S는 통화용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