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사항:

Apple 지원 앱은 실시간 채팅 지원, 서비스 센터 방문 예약, 제품 관련 지식 등을 전부 한 장소에서 제공하는 앱입니다. App Store 에서 다운로드해서 설치 하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질문:

질문: 아이폰 서비스 개선

저는 아이폰 8+를 쓰고 있는 고객입니다. 생애 태어나서 처음 아이폰을 201801월에 구입하여 사용하게 되었고 별 무리없이 쓰고 있었습니다.

제가 전화, 카톡, 문자 이정도 밖에 이용을 잘 하지 않는편이여서 구입하고 7~8개월정도 지난 후 다른 친구들의 아이폰 보다 제 카메라가 성능이 좋지 않은 것을 알게되었고 **역 **서비스센터를 찾았습니다.

처음 갔을때는 백업받아오라고해서 "'' 알겠습니다." 하고 돌아갔죠

그리고 두번째 방문했을때 카메라가 문제 있는거 같다고 아이폰 진단센터에 보내야한다고 하더라구요....3~5일 소요시간 걸리고 임대폰을 제공해주겠다고해서 거기까지는 이해했습니다.

근데 임대폰을 파손하게 되면 고객책임이라고 책임지셔야한다고....

아니 바로 그 자리에서 수리해주면 임대폰 가져갈 일도 없고 저도 불필요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되는데... 번거롭게해도 일단 앞으로 쓸 시간이 더 많이 남아서 참고 수리를 맡겼습니다. 이 과정에서 소모품 악세서리인 풀커버 및 주차비 모든건 고객이 다 감소해야하더라구요....

전 앞으로 일년 반이라는 시간을 더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일단 감소하고 모든걸 진행했습니다. 진행하는중 전 진단팀과 통화하게 되었고 제 아이폰의 카메라가 잘 안된 이유가... 메인보드 손상이라고 하셔서 리퍼를 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제 핸드폰 새거고 그게 좋으니깐 그냥 수리를 해주시면 안되냐고 했더니 안된다고 하시면서 리퍼 제품을 주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써야하니 알겠다고 하고 201897() 핸드폰을 찾으로 갔습니다. 벌써 방문 3번째였고 리퍼 핸드폰을 약 3~5일 사용해보니 배터리가 너무 빨리 소모되더라구요 하루를 못버틸정도로요... 4번 다시 방문해서 이상하다고 그냥 배터리 교체해달라고 했더니 점검해야한다면서 또 초기화하고 이상없다고만하면서 가라고 하더라구요. “그냥 저 또 초기화하고 업무도 해야하니 그냥 온김에 배터리 교체해주시면 안되냐고그랬더니 이상없으니 그럴수 없다고 ... 제가 정말 이상 없으면 가지도 않았을 겁니다. 그리고 저에게 돌아온말은 정 문제있으시면 **역 **는 하드웨어팀이고 전화번호 알려줄테니 소프트웨어팀에 전화해보라고 이게 고객에게 할 말인지 참.... 의문입니다. 제가 서비스가 어디가 이상한지 파악하고 다녀야하면 도대체 A/S센터는 왜 있는거죠?

전 제 근무지로 돌아와서 알려주신 080-333-4000번 전화번호를 받아와서 전화를 했습니다.

그래도 최대한 도와주시려고 진단팀에서는 노력해주신점을 감안해서 **역으로는 가고 싶지 않아 *** ****에 있는 곳으로 가서 아이폰 배터리를 교체하려고 5번째 방문하였습니다. 배터리 교체하는데 한시간 이상 소요하였고 핸드폰에 장착되어 있는 풀커버 손상이 갈 수 있다라는 이야기와 주자비를 어떻게 해줄수 없다 라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수리를 진행하는 상황이였습니다. 왜 제 잘못이 아닌대로 불구하고 시간과 돈과 불필요한 과정 모두 고객이 수용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새로운 제품을 만들 시간에 A/S 나 사용하고 있는 기존 고객에 대한 편의를 더 신경써야할거 같습니다. 무조건 아이폰 정책이라 어쩔수 없다라는 말보다 고객이 받아 드릴 수 있는 시스템으로 바뀌어야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아이폰 정책이 부당하면 정책 자체를 바꿔야하는거 아닐까요? 신규제품보다 고객입장에서 생각할 수 있는 그런 기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리자에 의해 편집되었습니다.]

게시일:

답글

페이지 콘텐츠가 로드 되었습니다

답글이 없습니다.
다음 사용자의 사용자 프로파일: hyunji7880

질문: 아이폰 서비스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