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구매 취소 요청

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

위에 결제 건에 대해 취소요청 합니다.

제가 구매한 이력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국민카드에서 해외승인 결제 내역이 문자로 와서 카드홈페이지에 들어가 확인하였습니다. 애플코리아 080-333-4000 으로 문의를 해봤으나 구매이력에도 안뜨고 취소를 할수 없다고 답변하였고 카드사 쪽으로 다시 문의를 하라고 하여 다시 카드사로 연락해서 실제로 승인이 된것이 맞는지 확인하였고 다시 애플쪽에서 구매 취소를 해줘야 승인 취소가 가능하다고 안내하였습니다. 그래서 또 다시 애플쪽으로 문의하니 카드번호로 조회하여도 구매 내역이 확인이 안된다고 카드사쪽으로 취소하라는 말뿐이었습니다. 다시 카드사쪽에 강력하게 승인취소 요청을 하였으나 결론은 이의제기를 위해서 애플로 카드 승인 내역을 메일로 보내고 애플쪽에선 구매이력을 확인 할 수없다는 증빙 자료를 메일로 받으라고 하였고 그 내역을 카드사에 제출하라는 내용을 안내 받았습니다. 그러나 애플 담당자와 연락해보니 회사 메일도 없고 팩스도 없어서 증빙 자료를 저에게 줄 수 없고 이 홈페이지에서 문의하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결국 이렇게 장문의 내용을 올립니다.

아이폰 사용자로써 너무 불편하고 문제가 발생했을때 대처 방법이 너무 답답하네요 ;;

계속 서로 고객한테 전화하라고만 하시고 해결은 안되니 일도 못하고 오전 내내 눈치 보면서 통화만 했네요;;

일단 저는 카드사에 이의제기를 위해 자료가 필요하고 이의제기를 해도 승인 취소가 되지 않는다면 금감원에 따로 다시 민원을 넣을 계획입니다.


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

게시일: 2018. 9. 13 오후 03:25

답글

답글이 없습니다.

구매 취소 요청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