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windows 10에서 사진/비디오 가져오기 오류

기본적으로 시스템이 아이폰은 인식합니다.

다만 사진/비디오를 가져오기 하다 보면 몇 분 지나 오류가 있는 파일이라고 메시지가 뜨는데,

살펴보니 아이폰 연결이 끊겼다 붙었다 끊겼다 붙었다 하면서 난리가 나네요...

컴퓨터 문제인가 해서 데스크탑 2대와 랩탑 2대 시도해보았으나 같은 증상이 계속됩니다.


윈도우에서 지원하는 자동으로 사진/비디오 가져오기나 사진 app을 사용하면 아예 몇분 안돼도 끊겨버리고,

파일탐색기에서 Iphone 폴더 들어와서 하면, 용량이 작은건 그나마 이동하기로 몇번씩 옮기는데,

동영상은 200메가 좀 넘어가면 바로 끊겨버리네요.

게다가 이렇게 전송하면 자동 카테고라이징도 안되고, 동영상 생성일자는 자동으로 오늘 날짜로 바뀌어서 언제 찍은건지 확인도 안되요.


폰에 지금 4,000개가 넘는 파일들이 있고, 용량은 꽉 찼는데, 거의 이성을 잃기 일보 직전입니다.


참고로 본 아이폰 인증 컴퓨터는 다 삭제하고 지금 글을 작성하고 있는 이 컴퓨터 1대입니다.

(전부 삭제하고 다시 해보라는 글이 있었어서 시도해봤으나 결과는 똑같네요.)


누구 해결하신 분이 있으신가요? 제발 알려주세요 ㅠㅠ

iPhone 7 Plus, iOS 11.4.1

게시일: 2018. 9. 16 오전 09:13

답글
질문이 다음과 같이 표시됨: 베스트 답글

게시일: 2018. 9. 23 오후 02:14

아이폰 배터리가 80%이하상태에서 해보세요

제 경험으로는 windows10부터 이런 현상이 있더라고요.

비슷한 질문

댓글: 2

windows 10에서 사진/비디오 가져오기 오류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